IT·인터넷 관련뉴스

넷위트니스, 비즈니스 업데이트: 플랫폼 출시 및 애널리스트 보고서 순위 제공

굿서치뉴스 0


위협 탐지, 조사 및 대응 기술, 사고 대응 서비스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제공업체인 넷위트니스(NetWitness)가 회사 관련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여기에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신제품 플랫폼 버전 출시와 저명한 연구 회사 및 자문사들의 최신 사이버 보안 분석 보고서에서 거둔 강력한 성과 등이 포함되었다. 넷위트니스의 최신 플랫폼 버전인 12.5의 최근 아키텍처 측면의 발전에는 향상된 가시성, 개선된 사용성, 운영 효율성 등 주요 혁신 성과가 포함된 동시에, 넷위트니스는 강력한 플랫폼 기능과 전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인정받아 주요 SIEM 및 NDR 보고서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다.

넷위트니스의 최고경영자 켄 나우만(Ken Naumann)은 “이처럼 업계 최고의 애널리스트들의 찬사를 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러한 인정과 플랫폼 12.5의 출시는 고객이 가장 중요한 데이터와 인프라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탑티어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글로벌 팀의 헌신을 입증한다”고 전했다.

업계 애널리스트 보고서

IDC, 가트너(Gartner), 쿠핑거콜(KuppingerCole)의 보고서에 따르면 넷위트니스는 여러 주요 산업 카테고리에서 탁월함을 드러냈다. IDC는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및 복잡한 환경을 위한 SIEM과 NDR에서의 강점을 보고했으며, 쿠핑거콜은 시장 리더십, 플랫폼 지원, 네트워크 인사이트 및 보고 기능, 암호화된 트래픽 분석에서 넷위트니스의 우수성을 인정했다. 가트너의 최신 SIEM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는 최신 보안 운영 센터(SOC) 계측, 글로벌 입지, 간편한 배포를 갖춘 넷위트니스의 통합을 집중 조명했다. 회사의 디지털 에코시스템 보안에 대한 선제적인 접근 방식은 경쟁사 대비 강력한 성과를 거두는 동시에 발전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혁신을 이루어냈다.

플랫폼 버전 12.5 릴리스

넷위트니스 플랫폼(NetWitness Platform)의 초석은 가시성이다.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환경 등 어떤 인프라든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러한 가시성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와 결합되어 사용자가 플랫폼 내에서 직접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조직 운영 센터에 최적화된 넷위트니스는 랜섬웨어, 지능형 지속 공격(advanced persistent threat, APT), 내부자 위협, 규정준수와 같은 중요한 사용 사례를 해결한다.

많은 기대를 모았던 버전 12.5의 출시를 통해 넷위트니스는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구사하며, 보안 운영팀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직관적이고 지능적인 디자인에 안착했다. 이와 동시에 새로운 통합 네트워크 SASE 기능을 통해 고객이 보안이나 가시성을 희생하지 않고도 새로운 방식으로 IT 인프라를 발전시킬 수 있게 되었다.

넷위트니스의 오랜 임원이자 최근 최고제품책임자로 임명된 윌 그라기도(Will Gragido)는 “사이버 보안 위협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넷위트니스는 혁신적인 위협 탐지 솔루션을 개발하면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며 “지능형 공격과 실시간 보호에 초점을 맞춘 넷위트니스 플랫폼 12.5는 사이버 보안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리더십을 유지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도구”라고 전했다.

넷위트니스 소개

넷위트니스는 전 세계 조직을 위한 포괄적이고 확장성이 뛰어난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을 제공한다. 넷위트니스 플랫폼은 적용된 위협 인텔리전스 및 사용자 행동 분석과 결합된 완벽한 가시성을 제공하여 위협을 탐지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조사하여 대응을 자동화한다. 이 플랫폼은 보안 분석가가 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에 한발 앞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netwitness.com 을 방문하십시오.

가트너 SIEM MQ

IDC 마켓스페이스: SIEM

쿠핑거콜 ND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43320/en

웹사이트: https://www.netwitness.com/






0 Comments
카테고리
투데이포스팅
극단 노닐다가 선보이는 가슴 따듯한 가족인형극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공연
굿서치뉴스
광정동청소년문화의집 ‘찾아가는 장난감 병원’ 성료
굿서치뉴스